학교 홈페이지 전면 개편(2024.1월)에 따라
1. 학교홈페이지 내 기존 계정은 이용이 불가하며
신규로 가입 및 회원가입 승인(학교 홈페이지 담당자)을 받으신 후
글쓰기 이용이 가능합니다.
2. 학교 홈페이지 관리용 계정(ID/PW)은
[행정과-37167(2023.12.26)] [안내]학교 통합홈페이지 관련 행정사항 안내
[붙임1_학교별 관리자계정 정보]안에 탑재되어 있으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3. 학교 대표 홈페이지 접속주소가 변경되었고. 기존 홈페이지url은 3개월만 유지됩니다.
(현재 읽기만가능) >>학교별 새로운 접속주소[붙임1]참조
4. 교육지원청 홈페이지는 청직원만 가입이 가능하며,
(지원청 홈페이지 가입시 학교 홈페이지 이용불가)
학교소속 교직원분들은 회원가입 없이 나이스 인증서로 로그인하셔서 사용하시면 됩니다.
5. 학교 홈페이지 개별 수정요청은 헬스시스템
https://www.goepc.kr/goepc-help/main.do에서 <묻고답하기>게시판을 통해
요청하시면 됩니다.(계정은 학교 마스터 계정 활용)
6. 구인란 글쓰기의 경우 회원가입없이 EPKI로그인을 통해 글 작성이 가능하며
EPKI 보안모듈 오류시 아래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https://www.goepc.kr/goepc/na/ntt/selectNttInfo.do?mi=2252&bbsId=2140&nttSn=120004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