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

행정과 게시판

부서별업무행정과 게시판

자주하는질문 > 학교 홈페이지 글쓰기 문의

  • 작성자 장혜진
  • 등록일 2024.01.10
  • 조회수 3,746

학교 홈페이지 전면 개편(2024.1)에 따라

 

1. 학교홈페이지 내 기존 계정은 이용이 불가하며

신규로 가입 및 회원가입 승인(학교 홈페이지 담당자)을 받으신 후 

글쓰기 이용이 가능합니다.

 

2. 학교 홈페이지 관리용 계정(ID/PW)

[행정과-37167(2023.12.26)] [안내]학교 통합홈페이지 관련 행정사항 안내

[붙임1_학교별 관리자계정 정보]안에 탑재되어 있으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 

3. 학교 대표 홈페이지 접속주소가 변경되었고. 기존 홈페이지url3개월만 유지됩니다.

(현재 읽기만가능) >>학교별 새로운 접속주소[붙임1]참조

 

4. 교육지원청 홈페이지는 청직원가입가능하며,

(지원청 홈페이지 가입시 학교 홈페이지 이용불가)

학교소속 교직원분들은 회원가입 없이 나이스 인증로그인하셔서 사용하시면 됩니다.

 

5. 학교 홈페이지 개별 수정요청은 헬스시스템

https://www.goepc.kr/goepc-help/main.do에서 <묻고답하기>게시판을 통해

요청하시면 됩니다.(계정은 학교 마스터 계정 활용)


6. 구인란 글쓰기의 경우 회원가입없이 EPKI로그인을 통해 글 작성이 가능하며

EPKI 보안모듈 오류시 아래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
https://www.goepc.kr/goepc/na/ntt/selectNttInfo.do?mi=2252&bbsId=2140&nttSn=1200048

첨부파일